쿡셀, 아마존 제팬 브랜드스토어 오픈
상태바
쿡셀, 아마존 제팬 브랜드스토어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5.0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쿡셀, 아마존 제팬 브랜드스토어 오픈
키친웨어 전문 브랜드 ‘쿡셀’이 아마존 제팬에 브랜드 스토어를 개설하고 일본 현지 브랜드 마케팅에 나섰다.  

블랙큐브(대표 김진숙)는 쿡셀 브랜드를 비롯해 14개 브랜드로 20여개 국가에 프라이팬, 웍, 냄비등 키친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이번 아마존 제팬 브랜드 스토어 개설은 일본 현지 오프라인 공급을 확대하고 일본 소비자에게 마케팅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현지 마케터와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정식 오픈을 앞둔 쿡셀 블랙큐브는 전세계 200여개국 PG결제와 다국어 언어지원, 배송추적이 가능한 브랜드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를 오픈했다.

쿡셀 하이브리드 스테인리스 스틸 키친웨어는 고려청자 상감기법에 영감을 얻은 집약 기술이 적용됐으며 선으로 블랙도트와 스테인리스스틸의 은빛이 더해졌다. 요리를 하는 전면부는 스테인리스 스틸 음각 홈에 코팅이 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초보 스테인리스 스틸 매니아에게 적합하다. 화구 불과 맞닿은 뒷면 또한 더블 프라이팬 구성에는 도트 더블 코팅 기술이 적용됐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정식 오픈을 5월 20일 6개국 언어로 시작 상반기 30여개 국가 언어로 확대 적용할 예정이며 온라인 사업부 핫아이템이 개발하고 있는 브랜드 마케팅 솔루션(BMS) 파트너쉽을 통해 해외 마케팅과 유통을 동시에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