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시스템즈, 2019 솔루션스데이 성료
상태바
인스웨이브시스템즈, 2019 솔루션스데이 성료
  • 박종진 기자
  • 승인 2019.06.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1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19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솔루션스데이'를 개최했다.

솔루션스데이는 '비욘드 웹, 연결, 융합, 확장'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고객사 대상으로 인공지능(AI), 모바일, 디지털 마케팅, O2O, 생체인식 등 최신 기술을 접목한 주요 제품군을 소개했다.

1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솔루션스데이에서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가 기조발표를 하고 있다. 인스웨이브 제공
1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솔루션스데이에서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가 기조발표를 하고 있다. 인스웨이브 제공
8개 세션에서 '웹스퀘어5 서비스팩4'와 증가하는 모바일 환경에 대응 가능한 새로운 개념 하이브리드 앱 플랫폼 '더블유 하이브리드(W-Hybrid)', 효율적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마케팅 운영·관리를 위한 워크플로우 기반 비즈니스 플랫폼 '더블유엑스터치(W-XTouch)', 국내 최초 금융권 웹 표준 단말 시스템으로 저변을 확대하고 있는 웹 단말 플랫폼 '웹탑(W-ebTop)3.0',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안정적 구축과 운영을 지원하는 스프링 기반 자바 프레임워크 '프로웍스5(ProWorks5)' 등 제품과 고객 구축 사례를 소개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웹 표준 기술은 기업 다양한 시스템 환경과 복잡한 기술, 최신 기술 트렌드에 따라 고도화 되고 발전되고 있다”며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이미 HTML5 웹 표준 기술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도하는 국내 웹 표준 시장의 다변화하는 요건과 환경에도 고도화된 기술과 다각화된 제품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미래 시장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노력도 병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인스웨이브는 웹을 넘어 또는 웹과 최신 기술을 접목해 미래지향적 가치를 만들어 내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서버리스, 인공지능(AI)이 접목된 새로운 기술로 웹 표준 시장에 새로운 비즈니스 장르를 만들 계획이다.

이외에도 자사 솔루션 5개를 소개하며 웹 표준 전문 소프트웨어를 기업 비즈니스와 마케팅 측면에서 접근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웹 표준 유저인터페이스(UI) 효율적 개발을 넘어 고객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