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맛집 쿠우쿠우 연초 신메뉴 출시 및 모임장소 수요 저격
상태바
동탄 맛집 쿠우쿠우 연초 신메뉴 출시 및 모임장소 수요 저격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20.01.2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우쿠우 신메뉴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쿠우쿠우는 최근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말에 이어 연초에도 모임이 잦아, 장소 섭외하는 것 조차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뷔페에 주목하는 것은 어떨까. 연말 연초의 모임처럼 여러 사람들이 모인다면 다수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이 쉽지 않다. 그렇기에 리스크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곳으로 선정하는 것이 좋다.

쿠우쿠우는 스시와 롤 종류 30여가지, 초밥을 중심으로 다양한 양식과 한식, 중식 등을 맛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뷔페이다.

원재료 자체의 신선도가 가장 잘 유지될 수 있는 상태로 공수해오고 손질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뷔페답게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수유실, 아이들 놀이방, 키즈카페 등의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다. 특히 초밥과 롤은 전문 일식집 퀄리티에 버금가고 그 외의 한식, 양식, 중식 등도 늘 색다르고 특색 있는 메뉴들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로인해 쿠우쿠우에서는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핫푸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픈형 키친으로 소비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중이며 단체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이용하기 원한다면 사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동탄2신도시 쿠우쿠우 관계자는 “앞으로 더 꾸준히 새로운 메뉴 개발과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다채로운 음식들로 고객들이 한 끼가 즐거워질 수 있도록 관리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