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캐시리플렛-중고나라,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상태바
FNB캐시리플렛-중고나라,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 김창동 기자
  • 승인 2020.02.1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나라 사이트에서 FNB광고캠페인 참여하면 현금처럼 쓰는 FNB페이 지급
사진=FNB캐시리플렛 최영철 이사(왼편)와 중고나라 손원규 기획실장 (오른편)
사진=FNB캐시리플렛 최영철 이사(왼편)와 중고나라 손원규 기획실장 (오른편)

[프레스나인] 김창동 기자=㈜FNB캐시리플렛(대표 서정관)은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대표 이승우)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FNB캐시리플렛은 중고나라 사이트에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현실(AR) 광고캠페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광고캠페인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FNB코인을 지급한다. 중고나라에서 중고물품 거래를 성사시켜 중고나라의 신뢰도 제고에 도움이 되는 중고물품 거래후기를 중고나라 사이트에 올린 이용자에게도 FNB코인을 지급한다.   

21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인 ‘중고나라’는 2017년 연간 거래액 2조3000억원, 2018년 2조8000억원, 2019년 3조5000억원 등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신규사업으로 시작한 전국민 부업플랫폼 ‘중고나라 파트너센터’ 론칭 이후 거래액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FNB캐시리플렛 최영철 이사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와 업무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시장의 긍정적인 호응과 더불어 기업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