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컴퍼니, 2020년 법정 필수 교육 실시
상태바
에듀라인컴퍼니, 2020년 법정 필수 교육 실시
  • 장미진 기자
  • 승인 2020.02.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라인컴퍼니 제공
에듀라인컴퍼니 제공

고용노동부 인증 재직자 훈련 전문 기관으로 선정된 에듀라인컴퍼니에서 법정 필수 교육을 실시한다.

기업에서 1년마다 꼭 실시하여야 하는 법정 필수 교육은 크게 5가지로,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 보호교육 ▲산업안전 보건교육 ▲장애인식 개선교육 ▲직장내괴롭힘 방지교육 등이다. 각 교육 별로 관련 법에 의거하여 미이수 시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5억원 까지의 과태료가 청구되므로 필수적으로 이수하여야 한다.

에듀라인컴퍼니에서는 이 법정 필수 교육들을 꼭 들어야 하는 기업체 및 재직자들을 위해 부담 없는 교육비, 간편한 온라인 수강, 수료증 일괄 발급, 훈련 위탁계약 등 재직자 친화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각 기업의 교육 컨설턴트가 1:1 배정되어 기업의 수료율 100%를 위해 지속적인 교육 독려를 진행하고 있어 기업담당자의 부담이 훨씬 적다.

또한, 업종별 관리감독자 맞춤 교육 과정을 매달 개강해 기업 형태에 맞는 기업교육에 힘쓰고 있다. 방문이 어려운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규모와 형태에 맞는 전문 강사를 통한 맞춤형 출강 교육도 서비스하고 있다.

에듀라인컴퍼니는 대한민국 교육 그룹 ㈜에듀라인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인증 안전보건교육 위탁기관으로 인증된 기관이며, 2019년 고용노동부 평가 재직자 훈련(운영 실적, 훈련 성과, 수요자 만족도 부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3년 인증 훈련 기관으로 선정된 기업 교육 전문 기관이다.

에듀라인컴퍼니를 서비스하는 ㈜에듀라인은 강의영상플랫폼 서비스인 올티칭, 학점은행제 평생교육기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또한 운영하고 있다.

올티칭 플랫폼은 누구나 강의 영상을 갖고 있다면, 강의를 업로드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교육컨텐츠 종합 강의 영상 플랫폼이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의 경우 학점은행제 및 원격 평생교육과정을 서비스하며 담당 플래너 및 내일배움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와 법정 필수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을 상담을 받으려면, 에듀라인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