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신림점, 스드메·허니문·혼수 등 특가전 개최
상태바
LG전자 베스트샵 신림점, 스드메·허니문·혼수 등 특가전 개최
  • 장미진 기자
  • 승인 2020.02.19 16: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베스트샵 신림점은 2020년 웨딩시즌을 맞아 이달 29일부터 이틀간 웨딩&혼수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두 가지의 웨딩상품이 준비돼 주목할 만하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웨딩&혼수가전 박람회에서는 디세이브 금융 웨딩 전용상품인 12개월 무이자할부 웨딩상품과 대명아임레디 결혼준비 대상자 전용상품인 스드메토탈+허니문(항공비제외)+혼수+맴버십혜택(429만원/594만원)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일반특가 웨딩패키지 상품도 준비돼 다양한 업체와 상품이 참가·전시된다.

디세이브와 함께 웨딩의 메카인 강남지역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예복, 예물 등 결혼비용을 최대 1000만원,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진행한다. 디세이브는 청담동에 소재한 웨딩전문업체로서 전국 네트워크가 제휴돼 전국 어느 지역의 예식장소, 스드메, 혼수 등 결혼준비가 가능한 웨딩전문업체다.

업체 측은 "예비신혼부부들은 결혼준비를 위해 업체별 상품구매에 주로 카드를 이용하는데 카드한도가 비용을 모두 커버할 수 있을만큼 넉넉치 않은 경우도 많다"며 "디세이브의 웨딩 전용 상품은 결혼에 관련된 주된 상품을 통합해 최대 1000만원까지 12개월간 무이자할부로 나누어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등의 결혼 준비에 500만원이 필요하다면 웨딩 촬영이 끝난 시점부터 매월 40여만원씩 12개월 동안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결혼 전에 미리 현금을 마련하거나 카드 한도를 높이는 등 결혼 준비자금 마련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특정 카드가 필요한 무이자할부가 아니며 스마트폰에서 간단심사로 신청이 가능하며, 디세이브의 웨딩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본인의 카드 한도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용카드나 대출이 아닌 모바일 간단심사 할부 프로그램이다.

LG베스트샵의 김상호 책임, 신림점 이충남 지점장은 "수많은 웨딩박람회 중 소비자에게 정말로 도움이 될 만한 박람회가 무엇인지 많은 고민을 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경제적 부담을 실질적으로 줄여 줄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세이브는 정찰제가 아닌 웨딩업계의 폐단을 보완·검증하여 국내 웨딩업체 중 상품, 가격, 사후관리 적합 업체만 선정해 지역별 결혼 준비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별·제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전은LG 2020-02-19 18:12:40
오! 한번 가봐야겠네요~ 싸게 주실꺼죠?? ㅎㅎ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