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X 시디즈, 25일 최대 43% 할인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상태바
데스커 X 시디즈, 25일 최대 43% 할인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2.2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대상 데스커 ‘무선충전기’ 및 네이버페이 적립금 1만원 등 혜택 제공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스페셜’ 통해 데스커 ‘4∙6인 테이블’ 및 ‘벤치형 의자’ 체험 기회 

[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공간에 감성을 더한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SER)가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함께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스커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네이버 쇼핑 리빙윈도에서 데스커와 시디즈의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전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출시 1년만에 인기 품목으로 자리 잡은 ‘책상세트’를 비롯해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활용성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컴퓨터 데스크’ 등 데스커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국내 1위 의자 브랜드 시디즈가 함께 참여해 서재, 거실, 오피스 등 공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스커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기념으로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20명에게 정가 6만4000원 상당의 데스커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한 구매 고객 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될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데스커는 오는 3월 1일까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스페셜을 통해 데스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 7명에게는 오피스와 리빙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4∙6인 테이블’과 넉넉한 좌판 및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벤치형 의자’ 제품이 제공된다. 데스커는 해당 기간 동안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 전품목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실내 분위기를 바꾸고자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데스커 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대 43%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데스커가 추구하는 철학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제품들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간에 감성을 더한 가구 브랜드 ‘데스커’는 홈오피스와 개인서재, 리빙 다이닝까지 아우르는 제품군을 모두 국내 생산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스커가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리빙윈도 기획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