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건기식 브랜드 인지도 확장
상태바
제일헬스사이언스, 건기식 브랜드 인지도 확장
  • 남두현 기자
  • 승인 2020.04.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쎈트힐'·'아이트래져 등’ SNS 홍보…"소비자 접점 늘릴 것"

제일헬스사이언스가 SNS 채널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쎈트힐’과 눈 관련 건기식 브랜드 ‘아이트래져’ 홍보활동에 본격 나섰다. 건기식 시장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단 판단에서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에 관련 제품정보를 소개하고 퀴즈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건기식 구매는 소비자의 기호가 중요한 만큼 이같은 홍보활동이 중요하다고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전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의 품목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구매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에 상응하기 위해선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끌어 올리고 긍정적 인식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니즈(needs)에 맞추고자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