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릴리프’ 출시
상태바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릴리프’ 출시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0.04.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진정 도움…살리실산, 분홍바늘꽃추출물 함유

[프레스나인] 대웅제약은 여드름을 짜기 전 붙이는 ‘이지덤 뷰티 릴리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지덤 뷰티 릴리프는 여드름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패치다. 대웅제약은 여드름 짠 후 상처에 붙이는 패치 기존 ‘이지덤 뷰티’에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여드름을 짜기 전과 후 증상에 맞는 제품 구성을 갖췄다. 

이지덤 뷰티 릴리프는 복합적으로 피부 진정 및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다. 살리실산은 피지를 분해하고 각질을 없애는 데 도움을 주며, 여드름 진정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오일과 여드름의 붉은 기를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주는 분홍바늘꽃추출물까지 함유돼 있다. 0.1mm 두께여서 여드름 부위에 붙였을 때 피부에 밀착되고, 무광패치로 제작돼 유광패치 대비 빛이 덜 반사돼 티가 덜 나는 것도 장점이다.

이지덤 뷰티 릴리프의 사용방법은 세안 후 여드름 부위에 부착하면 되고, 여드름이 진정되면 제거한다. 8시간에서 12시간이 지나도 여드름이 완화되지 않으면 새 패치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이상화 대웅제약 이지덤 브랜드매니저는 “여드름으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여드름 짜기 전 관리할 수 있는 ‘이지덤 뷰티 릴리프’를 발매했다”며, “’이지덤 뷰티’ 라인업을 활용해 여드름 진정과 상처 케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