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시지바이오,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와 업무협약 체결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0.10.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미용 시장 활성화 나서”

[프레스나인] 시지바이오가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히알루론산(HA) 필러 '봄(VOM)'과 '지젤리뉴'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의료미용 시장에 적극 나선다.

히알루론산 필러 봄(VOM)과 지젤리뉴는 시지바이오의 특화된 'R Square'기법으로 개발된 멀티레이어드 필러다. 리프팅력이 강한 입자 형태의 ‘이상성(Biphasic)’ 제형과 부드러운 시술에 특화된 ‘단상성(Monophasic)’ 제형으로 구성돼 주입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리프팅력이 강해 자연스러운 시술에 적합하다.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는 서울대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대학병원 출신 전문의들로 구성된 대형 네트워크의원이다.
 
시지바이오는 봄(VOM)과 지젤리뉴의 제품력과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가 가진 노하우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코로나19로 다소 위축된 의료미용 시장의 활성화를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시지바이오만의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멀티레이어드 필러에 오아로피부과 네트워크의 전문성을 더하면 사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고객 수요층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지바이오는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미션 하에 질병 또는 노화로 인한 근골격계 조직 손상을 재건하는데 필요한 치료재료를 개발하고 있으며 미용, 성형분야 치료재료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생체재료 기반기술을 바탕으로 임상 전문가와 다양한 CO-WORK을 통해 임상에 꼭 필요한 제품, 임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왼쪽부터 시지바이오 유현승대표,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 정재윤 원장
왼쪽부터 시지바이오 유현승대표,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 정재윤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