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리얼미 캠페인’ 여성 청소년에 원데이 키트 기부
상태바
휴젤 웰라쥬, ‘리얼미 캠페인’ 여성 청소년에 원데이 키트 기부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0.12.0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진행한 ‘리얼 미 캠페인’ 적립 기부 제품 전달
2만2천 개, 코로나19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 기부

[프레스나인]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자사의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 약 2만2000개를 취약 계층의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리얼 미 캠페인’은 사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을 돕기 위해 시작한 웰라쥬의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올해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소비자의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수에 맞춰 제품을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11월 한 달간 웰라쥬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원데이 키트 시리즈 4종 ▲리뉴얼 출시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3종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이 판매된 수량과 웰라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리얼 미 이벤트 참여 수를 합산, 총 2만2489개의 원데이 키트가 기부 물품으로 적립됐다.
 
웰라쥬는 2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기부 제품 전달식 행사를 열고 국제구호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적립된 원데이 키트를 전달했다. 기부된 제품은 기아대책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웰라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그 어느 때보다 뜻깊고, 의미 있는 리얼 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게 될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입장 전 발열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휴젤㈜ 손지훈 대표집행임원(가운데), 희망친구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좌). 한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옥경원 대표(우)
휴젤㈜ 손지훈 대표집행임원(가운데), 희망친구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좌). 한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옥경원 대표(우)

 

Tag
#휴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