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금 기부
상태바
안국약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금 기부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1.02.0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안국약품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끝전모금 운동’의 2020년 모금액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안국약품 김승묵 본부장과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이충로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및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의미로 총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충로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영등포구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안국약품의 따뜻한 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과 뜻을 모아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며 “해당 모금액은 명절을 앞둔 추운겨울,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조금은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염원을 담아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은 지역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있어 형식적 활동이 아닌, 올바른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 할 예정이다.
 
안국약품 김승묵 본부장(왼쪽),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이충로 관장(오른쪽)
안국약품 김승묵 본부장(왼쪽),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이충로 관장(오른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