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ALL in One 한팩비타민 ‘V-PACK’ 출시
상태바
안국약품, ALL in One 한팩비타민 ‘V-PACK’ 출시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1.03.0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안국약품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1년간 준비한 건강기능식품 V-PACK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V-PACK 제품을 발매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부분은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챙기면서 건강기능식품에서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결하고 간편하게 일상 생활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충족하여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고민 끝에 출시한다.
 
V-PACK은 상품 3가지(남성용, 여성용, 주니어)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V-PACK은 남성용은 3정 2캡슐, 여성용과 주니어는 4정 1캡슐로 구성되어 있다.
 
3가지 제품은 공통성분으로 헤마토코쿠스(1캡슐), 멀티비타민 미네랄(1정)에 남성들에게 필요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추출물이 구성돼 있다.
여성용은 공통성분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져 있다.
 
주니어용은 공통성분에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로 구성됐다.
 
V-PACK의 장점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에서 어떤 제품을 복용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명확한 Targeting으로 최적의 배합을 통해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한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 관심도가 높은 시기에 건강한 생활을 살아가기 원하는 최적의 구성으로 제품을 기획한 점이 돋보인다.
 
V-PACK은 소비자들에게 시장에서의 냉정한 평가를 받기 위해 남다른 유통전략을 전개한다.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여 광고를 통한 판매로 시작하는 기존 업체들과 달리 최근 신제품 런칭에 고객과 함께 제품의 방향과 리뷰를 모아서 신제품 펀딩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와디즈’를 통하여 런칭한다. 와디즈와 3월에 펀딩이 종료되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점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하면서 향후 발매되는 신제품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기획하여 출시 할 것을 다짐 한다”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고 안국약품의 새로운 도전에 고객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