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KB금융캠퍼스 S.I.N.G.’ 4기 모집
상태바
국민은행,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KB금융캠퍼스 S.I.N.G.’ 4기 모집
  • 정재로 기자
  • 승인 2023.04.1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까지 3년차 이상 사회혁신 스타트업 46곳에 금융·재무 개선 도우미 역할
다음달 10일까지 KB금융캠퍼스 사이트에서 참가 가능

[프레스나인] KB국민은행은 사회혁신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인 ‘KB금융캠퍼스 S.I.N.G. 프로젝트’4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S.I.N.G. 프로젝트는 ‘Social Innovation startup New Guru’의 약자로 ‘KB국민은행과 사회혁신 기업이 함께 즐거운 노래가 절로 나오는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I.N.G. 프로젝트는 지난 3기 동안 사회혁신 스타트업 46개 기업의 재무 상태 개선 도우미 역할을 했다.

이번 S.I.N.G. 프로젝트 4기는 재무 및 회계 개선이 가장 필요한 3년차 이상의 사회혁신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 코칭 프로그램과 금융 및 경영 멘토링을 통해 기업이 재무 상태를 개선하고 사업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민은행은 이번 S.I.N.G. 프로젝트 4기에 선정된 13개 내외의 기업 중 좋은 성적으로 수료한 우수팀들에게 총 2000만 원 상당의 상금도 지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다음달 10일까지 KB금융캠퍼스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는 사회혁신 기업의 역량을 높일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3년차 이하 사회혁신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KB유니콘 클럽’ 도 운영 중이다. 지난 4일까지 모집한 KB유니콘 클럽 3기 스타트업 10개사에게는 기업 맞춤형 엑셀러레이팅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포스터/국민은행
포스터/국민은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