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 브랜드 적용 첫 프리미엄카드 신상품 ‘K-22’ 출시
상태바
기업은행, IBK 브랜드 적용 첫 프리미엄카드 신상품 ‘K-22’ 출시
  • 정재로 기자
  • 승인 2023.06.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량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제공

[프레스나인] IBK기업은행은 ‘IBK카드 브랜드’를 적용한 프리미엄카드 ‘K-22’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IBK카드 브랜드’는 사명인 ‘IBK’를 활용해 개인카드는 ‘I(=Individual)’, 기업카드는 ‘B(=Business)’, 프리미엄카드는 ‘K(=KOREA)’로 명명하고, 서비스내용을 뒤에 붙여 카드의 종류와 혜택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구성됐다. ‘K-22’카드는 카드명에 프리미엄 카드를 나타내는 ‘K(=KOREA)’와 연회비금액인 ‘22’를 결합해 표현했으며, 우량고객들에게 특화된 다양한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식통합이용권,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골프문화상품권, 주유이용권 등 15만원 상당의 바우처와 함께 ▲동반자 포함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국내 골프장 그린피 할인, ▲국내 부띠끄호텔 브런치세트 이용권, ▲골프장 커피 무료제공, ▲국내공항·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용금액에 대해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국내이용 시 1%, ▲해외·항공·호텔·면세점 이용 시 2%가 적립되며,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국내이용 시 1500원 당 1마일리지, ▲해외·항공·호텔·면세점 이용 시 1500원 당 2마일리지가 적립된다.

그밖에도 ▲공항 커피 무료 이용권 제공, ▲KTX·SRT 10% 청구 할인, ▲주요 커피점 20% 청구 할인, ▲백화점‧대형마트 10% 청구 할인을 제공하며,  ▲특급호텔 객실·식음료·스파 할인, ▲전세계 호텔, 렌터카, 패키지여행 할인, ▲해외골프장, 골프백 배송 할인 등 다양한 부가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21만 9천원, 국내외겸용(MASTER) 22만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프리미엄카드 이용고객들의 소비패턴과 영업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향후에도 품격 있는 서비스를 꾸준히 발굴하고, 고객에게 더 이익이 되는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기업은행
사진/기업은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