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약국 전용 건기식 ‘데일리 모어 케어’ 출시
상태바
제일헬스사이언스, 약국 전용 건기식 ‘데일리 모어 케어’ 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3.06.0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손발톱 건강관리 도움…비오틴 일일 권장량 1667% 섭취

[프레스나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모발과 손발톱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인 ‘데일리 모어 케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데일리 모어 케어는 모발의 강도를 높이고 조직 생성에 중요한 필수 영양성분인 비오틴과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맥주효모가 함유된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1일 1회, 1정 섭취하면 되며, 1정에 비오틴 500ug을 함유하고 있어 1일 권장량의 1,667%를 충족시켜준다. 비오틴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 구조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손발톱 재생에도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이다.

데일리 모어 케어에는 비오틴 외에도 모발 성장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맥주효모도 함유했으며, 비타민B군, 아미노산 등 활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가 다량 들어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요즘 같은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두피 및 모발의 유수분 균형이 깨지기 쉽고 황사나 꽃가루,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 요소가 많아 관리가 필요한 가운데, 데일리 모어케어 하루 1정으로 비오틴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는 게 회 사측 설명이다.

김관현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PM은 “간편하게 하루 한정으로 모발 건강은 물론 일상생활의 활력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 이라며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개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 모어 케어’는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