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대표 클라이밍 짐 ‘락스타클라이밍’, 강남점과 함께 새로운 도약!

2016-02-16     온라인뉴스팀
서울 송파에 위치한 락스타클라이밍의 2호점인 락스타클라이밍 강남점이 지난 2월 1일 오픈하였다. 소수의 마니아들에 의해 즐겨지던 스포츠인 클라이밍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실내에서 암벽등반을 즐길 수 있는 클라이밍짐(실내암벽장)에 대한 수요도 자연스레 늘어나게 되었다. 이런 대중들의 변화에 발맞춰 락스타클라이밍 조병두 대표는 기존의 강남클라이밍장을 인수하여 락스타클라이밍 2호점으로 오픈하게 되었다.

다양한 난이도의 암벽을 즐길 수 있는 송파점(위)의 모습과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강남점(아래)의 모습
락스타는 기존의 송파점에서 서울 지역내의 다양한 회원들과 함께 해왔다. 락스타만의 운영시스템을 통해 많은 회원들을 보유하며 송파의 대표 클라이밍짐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었다. 재미없고 지루한 트레이닝을 지양하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을 지향하며 특히 도전정신이 강한 젊은 세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나 클라이밍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는 초보들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여 클라이밍에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하였다. 실제 락스타클라이밍짐을 방문하면 남성회원들과 여성회원들의 비율이 비슷한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하지만 락스타클라이밍 1호점인 송파점의 경우 넓고 복합적인 시설을 가졌다는 장점을 가진 반면에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었다. 기존 회원들 사이에서 위치나 접근성에 대한 불편사항을 전해들은 조병두 대표는 교통과 접근성이 뛰어난 강남 신논현역 주변에 락스타클라이밍 2호점을 내기로 결심한다.

락스타클라이밍 강남점은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에 위치하여 매우 좋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직장인들이 밀집되어있는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퇴근 후 운동코스로 제격이다. 전철뿐만 아니라 다양한 버스노선을 통해서도 접근이 가능한 위치상의 이점을 통해 좀 더 넓은 지역의 회원들이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락스타클라이밍은 직영점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기존의 송파점 회원들도 강남점에서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으며, 반대로 강남점의 회원들도 송파점에서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다. 말 그대로 자유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단순히 센터의 이익을 추구하기 보다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이와 같은 운영시스템을 도입하게 된 것이다.

락스타클라이밍 강남점은 2월 한 달간 기존 회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부족한 점을 보완하며 정비를 마치고 3월부터 본격적으로 정규강습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주목할만한 소식은 락스타클라이밍 강남점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락스타클라이밍 공식 홈페이지 http://www.rockstarclimbing.co.kr/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강습 및 이용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락스타클라이밍 통합 고객센터 02-418-8848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