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훈•채희선 합작 프로젝트 신채계약서, 가상커플 예능콘텐츠 공개

2016-07-06     온라인뉴스팀
유투브에 다수의 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한 쿠쿠크루 신동훈, 채채TV 채희선 씨의 합작 프로젝트 ‘신채계약서’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온라인 버전 영상을 만들어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채계약서는 무한도전 돌아이 콘테스트를 통해 유명해진 유튜브 스타 신동훈 씨와 채희선 씨가 함께 출연하는 신개념 가상커플 예능콘텐츠다.

신채계약서는 온라인 콘텐츠라는 장점을 십분 활용해 우리 결혼했어요보다 리얼하고 최고의 사랑보다 유쾌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들 영상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6시 유튜브에 업로드된다.

신 씨와 채 씨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우리 결혼했어요와 1박 2일을 합해놓은 듯한 온라인 예능 콘텐츠로 남녀동거에 대한 이야기, 커플들끼리 더 재밌게 노는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2009년 MBC 무한도전-돌아이 콘테스트에 참가한 신동훈 씨는 당시 방송에서 돌아이 선발대회, 올림픽대로 가요제 등에 출연하며 연예인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해 MC 준비를 하기도 했다.

또 채희선 씨도 무한도전-돌아이 콘테스트에 참가, 최종 12인에 뽑혔으며 이후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해 2월 채채TV 채널이 오픈된 이후 독자적으로 영상을 촬영 편집 후 업로드하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남자와 여자의 차이, 사랑의 발차기게임 등 프로젝트 영상을 만들어 업로드하고 있다. 지금까지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고 제작한 영상은 약 30개로 평균 조회 수는 20만회 이상에 달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press9.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