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룸, "뿌리교정 통해 여름철 갈라지는 앞머리 고민 해결 가능"

2018-07-24     온라인뉴스팀
앞머리는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주고,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많은 여성들이 앞머리 있는 헤어스타일을 선호한다. 앞머리가 있으면 더운 여름철 머리를 묶었을 때 이마의 볼륨을 살릴 수 있고, 눈썹모양이 콤플렉스인 경우 이를 앞머리로 가림으로써 단점을 커버할 수 있다.

하지만 앞머리가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때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갈라지는 가마라인과 앞머리로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이에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삼성점의 김민 원장은 여름철 갈라지는 앞머리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앞머리 뿌리교정’을 추천하고 있다.

앞머리가 갈라지는 이유는 모발이 자라는 방향이 각기 다른데, 가마 주변과 가르마를 타는 부분에서 자라는 모발이 서로 강한 방향성이 생겨 앞머리를 내렸을 때 갈라지는 현상이 생기는 것이다.

앞머리 갈라짐을 개선하고 뿌리교정을 위해서는 헤어 리세터라는 가위가 사용된다. 이 가위는 머리카락을 자르는 가위가 아닌 모발 한 가닥, 한 가닥 모근이 자라나면서 엉킨 것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는 헤어 도구다.

이러한 헤어리세터를 사용한 뿌리교정은 기존 뿌리교정 방법과는 다르게 약품을 뿌리는 쪽에 바르는 것이 아닌, 모류의 방향을 이해해서 엉킨 모근을 풀어주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헤어리세터로 뿌리교정을 하게 되면 가르마의 방향 바꾸기, 갈라지는 앞머리, 갈라지는 가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두피 스케일링 효과와 함께 헤어 볼륨감까지 형성해주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헤어리세터는 화학처리를 하지 않는 시술이며, 백금 처리된 가위로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아 모발과 두피 손상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아울러 헤어리세터 뿌리교정 시, 일반적으로 유지기간은 3주정도이며 주기적으로 장기간 커트 시에는 4주까지 상태가 유지될 수 있다.

한편 차홍룸은 2030 트렌디한 여성을 타깃으로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런칭한 프리미엄 헤어 살롱이다. 이곳은 휴식 뒤에 오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하여 고객 모두가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아름다운 헤어 디자인을 받을 수 있다.

‘차홍 아카데미’팀에서 연구 개발한 시즌별 스타일 48선을 선보이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경험 많은 전문 디자이너들이 배치돼 있어 최신 헤어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press9.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