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기농 세제 '아이브제 레드루트' 스타필드 베이비서클 입점

2019-01-16     온라인뉴스팀
유아용품 전문기업 바베파파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브제 레드루트'가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 위례점 내 유아용품 전문관인 '마리스 베이비 서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이브제 레드루트의 주성분인 레드비트 발효 효소는 단백질을 분해하는 능력이 뛰어나, 유기농 성분만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세척력까지 잡았다. 또한 3배 고농축 포뮬러로 다른 유아세제에 비해 1회 사용량이 1/3 가량으로 줄어들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성분을 식물 100%의 유기농 제품으로 사용해 가장 안전한 화장품 성분으로 만들어 아이들의 아토피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가족세제로도 이용 가능하다.

공신력 있는 독일 유기농 화장품 인증관 BDIH을 통해 세제로는 세계 최초로 유기농 인증을 받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등급을 획득한 세계 최초의 세제인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옷가지들을 물고 빠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경구독성 테스트까지 완료하며 안전에 대한 신뢰성까지 더했다.  

아이브제 레드루트 조용문 대표는 "베이비서클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보다 가까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스타필드 마리스 베이비서클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브제 레드루트는 바베파파 공식쇼핑몰에서 민감한 피부, 아토피 등 가족이나 아이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들어주고, 사용하고 싶은 상품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바베파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업체의 제품은 백화점몰과 오픈 마켓, 면세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press9.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