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토비콤' 개별인정형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예정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다양한 비타민 함유
2023-08-21 최원석 기자
[프레스나인] 안국약품은 눈 건강 전문 브랜드 '토비콤'을 활용해 개별인정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이 함유된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토비콤은 1981년부터 국내 최초 눈 영양제로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2021년 눈 건강기능식품 '토비콤 아이포커스'로 새롭게 출시된 바 있으며, 이달 말 루테인지아잔틴 원료를 활용한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토비콤 아이포커스 미니', '토비콤 아이젤리', '토비콤 아이비타' 등 토비콤 시리즈를 출시하여, 토비콤 브랜드를 활용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토비콤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비롯해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루테인지아잔틴은 1캡슐에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을 함유하고 있어 중장년층의 최대 고민인 눈 노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국약품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관계자는 "눈 건강에 좋은 성분들을 골고루 담은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은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력 저하와 노화로 인한 녹내장 등 다양한 눈 건강 문제를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국약품은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