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Pharm] 파마리서치, 리쥬란 뷰티디바이스 '리쥬리프' CJ홈쇼핑 론칭 外

2024-10-04     임한솔 기자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 리쥬란 뷰티디바이스 '리쥬리프' CJ홈쇼핑 론칭

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REJULIFT)’가 오는 6일 CJ홈쇼핑에서 첫 단독 방송(저녁 10시40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리쥬리프’는 피부 탄력 케어 및 콜라겐 촉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초음파’와 ‘고주파’ 케어가 가능한 두 개의 카트리지가 포함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탄력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첫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타겟 초음파 4.5 카트리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0 타겟 초음파 카트리지는 피부 층의 전반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했다면, 4.5 카트리지는 피부 속 4.5mm 깊이까지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더 깊은 층의 탄력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 카트리지 살균 보관함이 포함된 기획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무이자 할부 24개월 및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리프가 홈쇼핑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인만큼 다양한 구성과 이벤트를 준비를 했다. 특히 타겟 초음파 4.5 카트리지는 피부 타입과 부위에 맞는 맞춤형 셀프 케어의 선택지를 넓힐 것으로 기대한다”며 “리쥬리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사진/파마리서치

◇휴온스푸디언스, 해외조달시장 진출유망기업 선정...G-PASS 인증 획득 

휴온스푸디언스는 최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3분기 해외조달시장 진출유망기업 수여식에서 G-PASS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G-PASS(Government Performance Assured) 기업 지정은 대한민국 조달청에서 해외 진출 가능성이 높은 유망 기업을 선정해 부여하는 인증이다. 해외 바이어 및 외국 조달기관 대상으로 한국 조달청이 인정하는 우수한 조달 기업임을 알리고 네트워크 형성 및 수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제도다.

휴온스푸디언스는 2001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식품 제조 전문 업체다. 충청남도 금산, 충청북도 진천,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공장에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인·홍삼류 제품에 높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국,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에서 수출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및 제조자개발생산(ODM) 서비스를 통해 국가별 특색에 맞춘 제품을 개발하는 능력을 인정받았다. 일례로 최근 휴온스푸디언스에서 개발한 ODM 제품은 미주 지역 대규모 창고형 대형마트에 입점되는 등 매출 상승의 계기를 마련했다. 동남아시아 지역 아이들의 성장과 영양성분 보충을 고려해 개발한 건강 음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손동철 휴온스푸디언스 대표는 “꾸준히 세계 식품 전시회에 참석해 경쟁력을 홍보하고 다양한 수출 활로 확보 등 해외 시장 개척 노력 등을 통해 G-PASS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통해 K-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손동철 휴온스푸디언스 대표(오른쪽)와 임기근 조달청장이 해외조달시장 진출유망기업 수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휴온스푸디언스

◇동국제약 치센, 전현무 김지석 모델 신규 TV-CF 방영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기존 치센 모델 전현무와 배우 김지석을 새롭게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CF는 김지석이 말 못할 고민 ‘치질’을 친형 전현무에게 털어 놓고 조언을 얻는 설정으로 제작됐다. 김지석이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카페 의자에 앉으며, 전현무에게 귓속말로 “사실은 제가 치질”이라고 고백한다. 이에 전현무가 “치질! 그거 참으면 일만 커진다”고 큰소리로 말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끌자, “쉿! 작게 말해요”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김지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치센 광고 모델 3년차인 전현무는 “먹는 약 치센 있잖아, 정말 편해”라고 능숙하게 조언하며 먹는 치질약 치센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또한, 전현무와 김지석은 “치질 키우지 말고, 먹는약 치센!”이라고 함께 외치며 치질을 감추거나 방치하지 말고 치센으로 적극적으로 치료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diosmin)’ 성분의 치질 치료제다. 혈관 탄력 개선,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염 및 항산화작용을 통해 치질로 인한 통증, 부종, 출혈, 가려움증, 불편감 등의 증상을 개선시켜 준다.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사진/동국제약

♢동성제약 '유그린에프 크림' 中 홈쇼핑 진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피부 각질 케어 제품 '유그린에프 크림'이 중국 최대 TV 쇼핑 채널인 '동방홈쇼핑'에 론칭했다.

동성제약 '유그린에프 크림'은 지난 9월 27일 동방홈쇼핑 채널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신호탄을 알렸다. 방송 당일, 현지 상하이 방송국 뉴스에서 유그린에프 크림에 대한 독점 보도가 진행됐으며 지난 추석 1차 방송에 이어 이번 2차 방송까지 성황리에 이뤄졌다.

해당 제품은 2006년 출시된 일반의약품 유그린에프 연고를 기반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기존의 유그린에프 연고는 뛰어난 각질 제거 효과로 유커(중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호평을 받아왔으며 한국 여행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났다. 동성제약은 이 기세에 힘입어 연고 제품을 화장품인 크림 제형으로 변경해 중국 위생 허가를 취득했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이번 홈쇼핑을 통해 중국 현지에 유그린에프 크림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중국 소비자의 높은 관심 덕에 좋은 기회를 얻었고 이를 발판으로 유통 채널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성제약 유그린에프 크림은 중국 현지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중국 전역 오프라인 채널로 진출 계획이다. 

사진/동성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