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틴업 체크카드 10만장 돌파 기념 한정판 이벤트 실시

‘시크릿 오로라핑’ 한정 디자인 자재 추첨 제공 8월 31일까지 진행 KB 틴업 체크카드 신규 발급·이용 고객 총 300명 대상 스페셜 자재 제공

2025-07-15     박수영 기자

[프레스나인] KB국민카드가 지난 5월 말 선보인 ‘KB 틴업 체크카드’가 출시 한 달여 만인 지난 4일 10만장을 돌파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두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카드는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미성년 고객부터 일반 성인고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성장형 체크카드로 캐릭터에 실용성까지 갖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상품은 심플한 기본 디자인과 SAMG엔터의 ‘캐치! 티니핑’ 디자인 중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인적 요소에 랜덤 발급이라는 재미를 더한 ‘캐치! 티니핑’ 디자인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무작위 발급으로 300명에게 제공한 스페셜 자재 ‘황금 하츄핑’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국민카드는 10만장 달성을 기념해 두번째 스페셜 자재인 ‘시크릿 오로라핑’ 추첨 이벤트를 운영한다.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KB 틴업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 중 100명과 KB 틴업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200명 등 총 300명을 추첨해 ‘시크릿 오로라핑’을 발급할 수 있는 시크릿 링크를 제공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인기 IP ‘캐치! 티니핑’과의 콜라보와 카드 디자인에 담은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상품의 차별화와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