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검사 서비스, 복지몰에서 간편하게 신청
상태바
유전자 검사 서비스, 복지몰에서 간편하게 신청
  • 유창선 성장기업부(구로/성수/인천) 기자
  • 승인 2017.01.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직 메디젠 대표(왼쪽)와 이수영 비즈테크 대표가 MOU 교환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신동직 메디젠 대표(왼쪽)와 이수영 비즈테크 대표가 MOU 교환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유전자 검사 서비스도 임직원 복지몰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비즈테크파트너스(대표 이수영)는 메디젠휴먼케어와 `유전자분석 검진 이커머스 사업`, `유전자 정보 빅데이터 사업`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비즈테크파트너스는 메디젠휴먼케어 유전자 분석 패키지 상품인 `MELTHY`를 활용한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LG그룹사 온라인 임직원 복지몰인 `LG라이프케어`에 선보인다 LG라이프케어에 가입한 LG·GS·LS·LF 그룹 임직원만 20만명이 넘는다.

비즈테크파트너스는 임직원들이 메디젠휴먼케어의 유전자 분석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돕는다. 유전자 검사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도록 데이터센터 활용방안과 축적된 유전자 분석 정보를 활용하는 플랫폼 구축에도 참여한다.

메디젠휴먼케어는 최근 개인 유전자를 분석해 신체적 특성과 특정 질환 발병률 등을 알려주는 정밀 검진 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본적으로 의료기관을 통해 주요 암, 심뇌혈관계 질환 등 83개 질병을 예측 진단할 수 있다. 체내 대사, 피부미용 관련 정보까지 분석할 수 있다.

비즈테크파트너스는 LG CNS 기업솔루션 전문 자회사다. 전사적자원관리(ERP)와 웹,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가 주요 사업이다. LG 계열사 외 70여 중소·중견 기업에 IT구축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창선 성장기업부(구로/성수/인천) 기자 yuda@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