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메이트 인젝터’ 유럽 CE-MDD 획득
상태바
파마리서치 ‘리쥬메이트 인젝터’ 유럽 CE-MDD 획득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5.2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약물주입기, 통증감소·정확한 양 약물 주입 특징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는 자동약물주입기 ‘리쥬메이트 인젝터’가 유럽 의료기기 품목 허가 CE-MDD를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CE-MDD(Medical Devices Directive)는 유럽연합 의료기기 지침에 따른 CE마크로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필수적으로 취득해야 하는 인증이다. 품질, 성능, 안전성, 내구성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한해 발급된다. 

이번 인증을 통해 리쥬메이트 인젝터는 품질 및 안전성 부문에서 국제적 인정을 받고 유럽 시장까지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CE MDD 인증으로 리쥬메이트 인젝터가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자사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해 국내미용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세계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쥬메이트 인젝터’는 9개의 34G 얇은 전용멸균주사침을 이용해 시술자의 피부에 자동으로 약물을 주입하는 의료기기로 일반 주사기보다 시술 시 통증이 적고 정확한 양의 약물을 주입할 수 있다는 게 특장점이다. 2020년 하반기 출시 이후 파마리서치의 대표 품목인 리쥬란과 시너지를 통해 시장 내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