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원사이언스, 신입·경력 공채
상태바
제뉴원사이언스, 신입·경력 공채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7.2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역량검사 도입…7개 부문 모집

[프레스나인] 제뉴원사이언스는 중앙연구소가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경력직 모집직무는 ▲제제연구(개량신약/제네릭) ▲제제연구(고형제) ▲분석연구 ▲R&D 전략(연구기획) ▲신약연구이며, 신입직은 ▲제제연구 ▲분석연구에서 선발한다.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직의 경우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신입직은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2년 2월 졸업예정자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해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AI역량검사와 2차례의 면접으로 진행된다. 제뉴원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으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AI역량검사를 도입했다. 

AI역량검사는 면접관의 주관적 시선에서 벗어난 객관적인 선발도구로 인공지능, 빅데이터, 뇌신경과학에 기반을 둔 역량 검증 검사다. 면접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다.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응시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다. 제뉴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2일부터 8월 10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김미연 제뉴원 대표는 “경쟁력 있는 R&D를 위해서는 우수 전문 인력이 필수”라며 “제뉴원이 글로벌 No.1 헬스케어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기반이 될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제뉴원사이언스
사진/제뉴원사이언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