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바이오, 원치엽 박사 영입
상태바
파마리서치바이오, 원치엽 박사 영입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2.04.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 효율성·책임 경영 강화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바이오는 원치엽 박사를 영입하며 백승걸·원치엽 각자 대표 체제를 구축했다고 5일 밝혔다. 경영 효율성과 책임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포석이다. 

새로 영입된 원치엽 대표는 인하대학교 고분자공학과를 졸업한 후 미국 조지아공과대학(Georgia Tech)에서 고분자공학(Science & Engineering) 석사과정을 밟고, 코넬대학교(Cornell University)에서 생체재료과학(Biomaterials)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미국에서 로슈, 존슨앤드존슨을 거쳐 엘러간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엘러간에서 필러 및 보툴리눔 톡신 신제품 연구 개발부터 임상까지 전 과정을 총괄 지휘했다.

원치엽 대표는 "20여년간 글로벌 기업에서 쌓은 지식과 경험을 모두 쏟아내 파마리서치와 파마리서치바이오가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우뚝 설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며, 파마리서치바이오는 보툴리눔 톡신 전문기업으로 대표 품목인 '리엔톡스'는 현재 수출용 허가 외에 국내 품목 허가도 앞두고 있다.

원치엽 신임대표. 사진/파마리서치바이오
원치엽 신임대표. 사진/파마리서치바이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