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후시드 크림’, 출시 7개월만에 100억 돌파
상태바
동화약품 ‘후시드 크림’, 출시 7개월만에 100억 돌파
  • 염호영 기자
  • 승인 2022.06.2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기준 누적 판매 77만개 기록”

[프레스나인] 동화약품은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이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후시드 크림은 지난해 10월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된 이후 여러 차례 완판을 기록했다. 출시 3개월만에 누적 판매 40만 개를 돌파했으며, 현재까지 77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후시드 크림’ 제품. 사진/동화약품

동화약품은 후시드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소재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 밀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후시덤’ 성분을 38.9%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후시드 크림의 핵심 성분인 ‘후시덤’은 동화약품 ‘후시딘’ 성분과 유래가 동일한 '푸시디움 코식네움'(Fusidium Coccineum)을 새롭게 연구 개발한 스킨케어 특허 성분으로 비인체 테스트를 통해 콜라겐 생성 증가, 엘라스틴 분해 효소 활성 억제, 히알루론산 합성 효소 생성 증가 효과를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후시드 크림은 주름 개선 및 주름 유발 완화 기능으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며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강조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출시 7개월 만에 100억원의 판매 기록을 세운 것은 후시드 크림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아봐 주신 소비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향후 후시덤 성분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