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 “패스락-TM, 美전문가로부터 좋은 평가”
상태바
엘앤케이바이오 “패스락-TM, 美전문가로부터 좋은 평가”
  • 남두현 기자
  • 승인 2022.08.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서니 신 박사, 척추 임플란트 제품 시장성 긍정적 전망

[프레스나인]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척추 임플란트 신제품 ‘패스락-TM’이 미국 전문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한국을 방문한 미국 ‘앤서니 신(Dr. Anthony Sin)’ 박사는 ‘패스락-TM’이 미국시장 내 반응이 좋고 제품 경쟁력 또한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앤서니 신 박사(미국 루이지애나 슈리브포트 종합병원). 사진/엘앤케이바이오
앤서니 신 박사(미국 루이지애나 슈리브포트 종합병원). 사진/엘앤케이바이오

앤서니 신 박사는 소속으로 척추 임플란트 분야 권위자라고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부연했다. 지난 2013년부터 연간 400건 이상의 척추 수술을 진행했다.

앤서니 신 박사는 “지금까지 미국에서 ‘패스락-TM’ 제품 30개 이상을 직접 사용해 수술해 본 결과, 전반적으로 시장성이 충분하고 다른 글로벌 기업과 비교해도 제품력에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그는 또 “제품 출시에 앞서 제품 개발 초기단계부터 의사들이 제품을 직접 시술해보고 개선방안을 상호협력해 가는 쌍방향 소통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패스락-TM은 높이 확장형 제품으로 올해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을 받았다. 시술 빈도가 가장 높은 후방 및 후측방 삽입형 척추 임플란트로 척추 수술 시 최대 20도까지 다양한 길이와 각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이 제품이 의사들에는 수술 시 절개 부위를 최소화해 과다 출혈 및 감염 위험 등을 줄여주고, 환자들에는 수술 후 빠른 시간 안에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근주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환자분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그간 미국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경험과 노하우, 전문가 네트워크 및 소통능력 등을 적극 활용해 척추 임플란트 분야의 글로벌 메디컬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