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2022 한국의 경영대상’ 사회 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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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 ‘2022 한국의 경영대상’ 사회 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
  • 염호영 기자
  • 승인 2022.12.06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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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류 건강 사명감·사회공헌 실천 등 인정

[프레스나인] 유한양행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이 선정한 ‘2022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사회 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인류 건강에 대한 사명감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한 점이 인정돼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의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2022 한국의 경영대상’ 단체 기념 사진. 사진/유한양행

특히 유한양행은 창업주 유일한 박사의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창업 정신으로 지난 1926년 설립된 후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해 좋은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한결같이 지속해 온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기업의 경영역량, 혁신 활동에 대한 총체적 진단을 실시해 기업이 보다 성과 지향적인 경영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기업 경영의 바람직한 모델상 제시, 궁극적으로 대한민국 기업이 존경받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올해로 35주년을 맞았다.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고객의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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