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소아청소년 당뇨인에 장학금 전달
상태바
HK이노엔, 소아청소년 당뇨인에 장학금 전달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3.01.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목표 대비 163% 초과

[프레스나인] HK이노엔은 걸음 기부 캠페인 ‘걸음엔 이노엔’을 통해 소아청소년 당뇨인들에게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HK이노엔은 서울 사무소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소아청소년 당뇨인들을 위해 조성된 장학금 5000만원을 한국소아당뇨인협회에 기부했다. 이 날 행사에는 곽달원 HK이노엔 대표, 김광훈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HK이노엔은 지난해 11월7일부터 한 달간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걸음 기부 캠페인 ‘걸음엔 이노엔’ 시즌3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걸음 기부를 통해 소아청소년 당뇨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걸음엔 이노엔 시즌3엔 HK이노엔 임직원과 일반인을 포함해 총 1만6000여명이 참여했고, 목표 걸음인 5억 걸음에서 163% 초과한 총 8억2000걸음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HK이노엔은 ‘더 나은 미래로의 연결’이라는 비전 아래 ▲지역사회와 상생(Social N) ▲소아청소년 지원(Dream N) ▲지속 가능한 환경 기여(Eco N) 등 ‘3N’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행정안전부가 주최한 ‘2022 대한민국자원봉사대상’에서 지역사회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HK이노엔은 자체 개발 및 사업제휴를 통해 확보한 다양한 당뇨 치료제들로 환우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면서 “올 상반기 중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연구과제도 지속 확대 중으로 향후 당뇨병 환우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왼쪽에서 두 번째)곽달원 HK이노엔 대표, (세 번째)김광훈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회장 사진/HK이노엔
(왼쪽에서 두 번째)곽달원 HK이노엔 대표, (세 번째)김광훈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회장 사진/HK이노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