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근육경련 개선제 ‘센스온액티브’ 발매
상태바
동국제약, 근육경련 개선제 ‘센스온액티브’ 발매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1.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그네슘 국내 최대함량…만성 피로·근육통 효과

[프레스나인] 동국제약은 국내 최대 함량의 마그네슘과 활성비타민을 담은 프리미엄 근육경련 개선제 ‘센스온액티브 연질캡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그네슘은 생체 내에서 안정제와 이완제로 작용해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으로, 불면증∙우울감 개선과 더불어 근육이 뭉치거나 저리고, 쥐나는 증상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현대인들의 육류 중심 식습관이나 커피, 술, 혈압∙고지혈증 약의 복용은 마그네슘 고갈을 유발한다.

센스온액티브는 마그네슘 1일 권장 섭취량인 400mg 이상, 생체이용율을 높인 활성비타민 B1(벤포티아민)을 1일 최적섭취량 수준인 100mg 함유했다. 이 외에도 코큐텐, 비타민B2, B6, B12 및 비타민E, 감마오리자놀까지 총 8가지 성분이 최적함량으로 배합해 근육경련 개선부터 육체피로 회복, 에너지 생성까지 3단계 회복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센스온액티브는 격한 운동이나 육체활동으로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 만성 근육통이 있어 파스∙진통제를 자주 찾는 분들, 또는 고함량 비타민 복용 후에도 근육이 피로하고 통증이 남아있는 분들에게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센스온액티브는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연질캡슐 타입으로 정제 대비 빠른 흡수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