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권두현 작가와 아트 콜라보
상태바
휴온스그룹, 권두현 작가와 아트 콜라보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1.05.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사옥에 대표작 등 60여점 전시

[프레스나인] 휴온스그룹이 오는 8월경 입주 예정인 판교 신사옥(경기도 성남시 판교창초경제밸리)에 사진 작가 겸 회화 작가 권두현 작가와 아트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권두현 작가는 2002년 뉴욕에서 교수님의 추천으로 전업 사진 작가로 활동을 시작했다. 한국에서 갤러리 현대 전관 개인전 이후 독일로 건너가 10년동안 회화 작가로 꾸준히 작업하며 국제적 감각을 키웠다.

작가의 작품에는 공간과 창이 깃들어 있다. 그림이지만 실재하는 공기의 흐름과 자연의 싱그러움까지 그 안에 존재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그 공간을 사유할 수 있는 여유를 준다.
 
현대인의 마음이 쉬어갈 수 있도록 상상의 공간이 주는 현실적 풍경의 느낌도 포함하고 있다.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의 원천은 자연이라고 생각하며 자연의 바람과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화폭에 담았다.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휴온스그룹 임직원들이 신사옥 곳곳에 전시될 그림을 통해 편안함과 안락함, 여유를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권두현 작가와 아트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임상미술치료사 자격을 가진 권두현 작가는 ‘치유’를 소재로 마음 풍경 그림을 그리는 만큼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휴온스그룹의 미션과도 맞닿아 있다”고 덧붙였다.

휴온스그룹 신사옥에 전시될 작품 60여점은 오는 3일부터 11일까지 강릉아트센터에서 열리는 권두현 작가 개인전 ‘마음풍경’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 1∙2∙3 전시실 각각에 나누어 전시되며, 신사옥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20여점의 작품도 전시된다.
 
권두현 작가
권두현 작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