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제약, 프리미엄 건기식 10개 제품 출시
상태바
에이치엘비제약, 프리미엄 건기식 10개 제품 출시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1.07.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에이치엘비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3종, 총 10개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가족별 맞춤형 복합 기능성 유산균 ‘락토러브’, 체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종합영양제 ‘뉴트라부스트’, 그리고 데일리 케어 기능성 식품 ‘케어에버’ 라인으로 총 10개 제품으로 이뤄졌다. 

특히 해당 브랜드들은 모두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개발됐다는 게 에이치엘비제약의 설명이다.  

락토러브는 건기식 글로벌 기업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유산균주인 ‘플로라핏(FloraFIT)’, ‘호와루(HOWARU)’ 등을 배합했으며, 뉴트라부스트는 미국에서 임상을 통해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Piperine)을 활용, 기능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종합 영양제다. 

또 케어에버는 다양한 소비자층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원료의 건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 책정에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에이치엘비제약 관계자는 “에이치엘비제약의 폭넓은 원료조달 네트워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민의 건강증진을 우선으로 하는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열겠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