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신규 이사‧감사 선임 등 임시 주총 개최…내달 13일
상태바
신라젠, 신규 이사‧감사 선임 등 임시 주총 개최…내달 13일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1.07.30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1일부터 8월 12일까지 전자투표 진행

[프레스나인] 신라젠은 오는 8월 13일 오후 1시 서울 양천구 소재 한국방송회관 2층 코바코홀에서 제16기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라젠은 코로나 4차 대유행을 고려해 전자투표제를 도입, 주주들의 의결권 행사를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전자 투표는 오는 31일 오전 9시부터 내달 12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신라젠에 따르면 임시 주총에선 신규 이사진 및 감사 선임, 임원 보수 규정 개정, 주식매수선택권 부여 안건을 의결한다. 특히 신규 이사진이 선출됨과 동시에 경영진 전면 교체가 이뤄질 예정이다. 

임시 주총에선 사내외 이사 선임 건 외에도 기타 비상무이사 선임 건도 의결한다. 기타 비상무이사 후보로는 아직 길(Ajit Gill) 그린파이어 바이오(GreenFire Bio) 대표와 산지브 문시 (Sanjeev Munshi) 최고사업책임자(CBO)가 추천됐다. 

신라젠의 미국 법인 신라젠 바이오테라퓨틱스(SillaJen Biotherapeutics) 대표로 내정된 산지브 문시는 글로벌 제약사 머크(Merck)의 사업개발 임원 출신이다.

신라젠 관계자는 “이번 임시주주총회에서 뉴 신라젠을 이끌 경영진을 선출할 예정”이라며 “향후 신라젠의 거래재개와 기업 가치 상승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