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카바디 국대 이장군 선수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조아제약, 카바디 국대 이장군 선수 홍보대사 위촉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1.10.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기업 행사 및 홍보 등 참여 예정

[프레스나인] 조아제약은 우리나라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위촉식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선수는 홍보대사로서 1년간 조아제약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를 비롯해 기업 홍보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선수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동메달,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은메달을 수상한 우리나라 카바디 간판스타다. 

카바디는 럭비·레슬링·격투기가 혼합된 인도의 전통 스포츠다. 제1회 월드컵 대회가 2004년 인도 뭄바이에서 개최된 이후 인기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선 아직 생소한 종목으로 국가대표에 대한 지원도 열악하다.

이에 조아제약은 이 선수의 홍보대사 위촉과 더불어 대한민국 카바디 국가대표에 대한 지원에도 나설 예정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이장군 선수의 건강한 이미지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며 질병으로부터 고통받는 이들을 건강하게 보살피자는 조아제약의 기업이념과 잘 맞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라며 “기업과 제품 인지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카바디 국가대표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성배 조아제약 대표이사(왼쪽)와 이장군 선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조아제약)
조성배 조아제약 대표이사(왼쪽)와 이장군 선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조아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