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아랍헬스 2022’ 독립 전시부스 참가
상태바
JW홀딩스, ‘아랍헬스 2022’ 독립 전시부스 참가
  • 염호영 기자
  • 승인 2022.01.2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전시 및 헬스케어 제품 수출 상담

[프레스나인] JW홀딩스는 ‘2022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의료기기 전시회(아랍헬스 2022)’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아랍헬스는 올해 47회를 맞는 중동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박람회로 오는 24일부터 나흘간 UAE 두바이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지난해 행사엔 주최 측 추산 62개국 1768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3만4000명 이상이 참관했다.

아랍헬스 2022 부스 시안. 사진/JW홀딩스

JW홀딩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10여개 기업이 참여해 수술실에서 필요한 의료기기를 전시하는 한국의료기기 통합전시관을 비롯 행사 메인관에 독립부스를 운영한다. JW홀딩스가 아랍헬스에서 독립부스를 운영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JW홀딩스 계열사 중 진단시약·의료기기 연구개발 전문기업 JW바이오사이언스가 자체 기술력으로 국산화한 LED무영등, 수술대, 검진대, 미숙아 보육기, 신생아 보온장치 등 필수 의료기기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JW중외제약 상처 케어 밴드 ‘하이맘’ 제품군, HA필러 ‘이니티움’도 전시한다. 또 JW홀딩스가 지난해 스마트 광학 테크기업 ‘아이엘사이언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기로 한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폴리니크’ 제품도 공개한다.

이준구 JW홀딩스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메인관 독립부스 운영은 JW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신규 거래선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필수 의료기기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는 JW그룹의 우수한 제품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