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더블임대보장’ 진행하는 시흥은계지구 럭스나인 은계
상태바
오피스텔 ‘더블임대보장’ 진행하는 시흥은계지구 럭스나인 은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은계지구 은계호수공원 인근 오피스텔 럭스나인 은계는 2년치 임대수익을 우선 보장하는 ‘더블임대보장’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더블임대보장은 임대 여부와 관계없이 2년치의 임대료를 선지급해 시행사에서 지급하는 임대수익과 은계지구 고정수요로 생기는 일반임대수익을 보장하는 제도다.


오피스텔 ‘더블임대보장’ 진행하는 시흥은계지구 럭스나인 은계
한편 해당시설은 지하5층~지상8층 규모로 오피스텔 총 299실과 상업시설(지상1~3층) 116실이 들어선다. 풀퍼니시스템이 도입돼 1~2인 가구가 살기 적합하다. 키즈 아카데미와 전문 메디컬 센터와 키즈 아카데미가 입점을 확정했으며 KL그룹이 10년 임대계약을 확정했다.

주변 시흥센트럴돔 그랑트리캐슬, 롯데마트 같은 대형 상권의 반사이익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올해 상반기 타당성 검토를 마친 지하철 2호선 연장사업이 마무리되고 나면 역세권 입지가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인근에 위치한다.

한편 부동산 매물의 성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생활 편의와 웰빙 라이프 등을 키워드로 한 주변의 인프라인데, 아무리 매물 자체가 좋아도 만족스러운 인프라를 갖추지 못한 경우 외면 받을 수밖에 없다.

특히 동탄호수공원, 일산호수공원 등 신도시 호수공원 매물들만 보더라도 지역에서 손꼽히는 인기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호수공원이 있으면 입주민들의 삶의 만족도가 올라갈 뿐만 아니라 유동인구도 풍부해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쇼핑, 문화, 교육 시설들이 형성되는 추세다.


온라인뉴스팀 (online@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