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갈 수 있는 서울 근교 강화도스파펜션·수영장펜션 인기
상태바
언제나 갈 수 있는 서울 근교 강화도스파펜션·수영장펜션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05.1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나 갈 수 있는 서울 근교 강화도스파펜션·수영장펜션 인기
최근 많은 사람들이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5월과 6월의 황금연휴, 그리고 여름·겨울 성수기는 여행을 떠나려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시기다.

강화도는 서울 근교에서 갈 수 있는 대표적인 휴양지 중 하나로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강화도에서는 낙조 풍경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파 및 수영장펜션도 다양하기 때문에 힐링도 취할 수 있다.

강화도는 유명 관광명소도 많이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강화도의 서편 바다 위에 붙어 있는 석모도는 산과 바다, 갯마을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서울도심에서 차로 1시간 반이면 강화 본섬의 서쪽 끝 외포리 포구에 닿을 수 있는데 여기서 맞은 편 석모도 석포리 선착장까지 1.5km 바닷길을 건너가면 만날 수 있다.

보문사는 상봉산과 해명산 사이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강화 8경에 드는 명승지로 꼽히는데 절마당에서 약 10분 올라가면 아름다운 서해 바다의 경치 및 석양을 볼 수 있다.

동막해수욕장은 강화도 본 섬의 유일한 해수욕장이다. 도로변이나 인근 음식점의 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편안하게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분오리 돈대에서도 일몰을 바라볼 수 있다.

강화도에서 여행을 즐긴 뒤엔 인근 펜션에서 머물면서 쉴 수 있다. 특히 강화도 관광명소인 해넘이 마을에 위치한 에떼르모펜션은 노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다 근처에 위치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머물다 가고 있다.

에떼르모펜션은 전망이 좋아 전 객실에서 강화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전 객실에는 실내 바베큐가 가능하며 바베큐 그릴은 친환경 옥수수그릴로 구현돼있다. 따라서 객실에서 친환경 바비큐 그릴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웰빙식사를 즐기며 멋진 바다풍경과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강화도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제트스파도 전 객실 실내에 설치돼 있어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트스파에는 자체적으로 온도유지를 할 수 있는 히팅시스템이 있어 언제나 뜨겁게 스파를 즐길수 있다. 제트스파는 다른펜션과 달리 사용제한 없이 퇴실시까지 풀로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앞에 위치한 서해 바닷가에서 갯벌체험도 할 수 있다. 이 때 체험도구는 펜션에서 대여하고 있다. 이러한 갯벌체험은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 외에도 에떼르모펜션은 펜션 앞 데크에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다. 대형 규격사이즈의 수영장은 5월 중 개시할 예정이다. 튜브타입의 유아풀도 별도로 설치돼 있다.

에떼르모펜션 관계자(etermo.co.kr)는 “강화도가족펜션, 강화도커플펜션으로 잘 알려진 에떼르모펜션은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이 마음껏 즐기고 갈 수 있도록 객실 내 제트스파, 바베큐시설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마련해 운영,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