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주관 아파트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공개
상태바
대림산업 주관 아파트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공개
  •  정혜원 기자
  • 승인 2016.10.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첫 브랜드 아파트의 경우 건설사들은 자사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다른 사업장에 비해 평면, 조경, 커뮤니티 등 상품에 공을 들이는 경우가 많다. 첫 아파트 공급의 분양성적은 향후 후속분양에 교두보 역할을 때문이다. 처음이라는 희소성과 상징성이 크다.

업계 관계자는 "건설사 입장에서 지역 첫 진출은 지역민들에게 자사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각인은 물론 후속분양의 교두보 확보를 위해 평면이나 조경 등 상품설계에 더욱 신경을 쓰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대림산업 주관 아파트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공개
대림산업이 금천구 독산동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는 상가, 아파트, 오피스텔이 결합된 주거복합단지이다.

독산 2-1특별계획구역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39층, 3개동, 85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아파트 432가구와 오피스텔 427실로 구성된다.

지역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답게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대림산업이 특허를 출원 중인 단열 기술이 적용, 집안의 모든 벽에 끊김이 없는 단열 설계를 적용해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방과 방, 방과 거실 사이 등 벽이 만나는 부분에 단열이 끊겨 냉기가 유입되거나 결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던 기존 아파트의 단점을 보완한 셈이다.

또한 창호에는 소음차단과 냉난방 효율이 높은 이중창 시스템을 적용했다.그리고 가족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과 주방의 바닥(오피스텔 제외)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설치해 층간 소음을 저감했다.아파트 커뮤니티에는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가족운동시설, 작은도서관과 라운지까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에서 약 500m 거리에 홈플러스와 빅마켓, 롯데시네마가 위치해 있고, 독산1주민센터, 금천우체국과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단지 1km내에 금천구립기산도서관이 있고, 독산초교, 두산초교, 가산중학교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모델하우스는 서울 금천구 시흥동 903-15(홈플러스 시흥점 인근)에서 오픈한다.입주는 2019년 12월 예정이다.

 정혜원 기자 (imwith-1@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