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6일 예정된 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추가채용을 비롯해 2018년 공무원 시험 일정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공무원 증원이 이뤄질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최신 공무원 시험 경향을 분석하고 학습 전략을 설계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명회에는 올해 국회직 8급 전체 필기 합격자 20명 중 11명의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높은 합격률을 보장하는 해커스 황남기 강사가 직접 나서 해커스의 ‘스파르타 프로그램’과 ‘합격 공부법’을 소개한다. (황남기 스파르타반 합격캠프 수강생 기준)
특히 외무영사직, 감사직, 국회직 등 준비 직렬에 따라 수험생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공개해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학습 커리큘럼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는 합격자, 고득점자들에게 개별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공무원 수험생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는 ▲국영사 필수 자료집(비매품) ▲당일 등록 시 특별 할인(기본 10%, 상품에 따라 상이) 외무영사직 수험생들에게는 ▲4주 집중프로그램 / 해커스인강 제 2외국어 할인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 이사는 “공무원 증원이 역대 최대치를 갱신함에 따라 공무원 시험에 대한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겁다”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강남 스파르타센터만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회독 방법을 통해 수험생들이 올바른 공부 방법을 알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월 개원한 ‘해커스 황남기 스파르타 센터’ 강남 수강생들의 시험 점수가 50점 상승하는 등, 단기간 학습 효율을 입증하며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press9.kr)
저작권자 © PRESS9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