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13일까지 모집
상태바
현대오토에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13일까지 모집
  • 박종진 기자
  • 승인 2018.09.0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오토에버가 13일까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지원자를 모집한다. 현대오토에버 제공
현대오토에버가 13일까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지원자를 모집한다. 현대오토에버 제공
현대오토에버는 13일까지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운영, 생산 정보기술(IT), 인프라, 보안, 연구개발(R&D) 등 정보통신기술(ICT)과 경영지원이다. 학사·석사 소지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현대오토에버 관계자는 “본인 전공과 비즈니스에 폭넓은 이해, ICT 분야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 지식과 역량을 갖춘 사람이면 전공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형과정은 서류심사 후 10월 초 인·적성 검사, 10~11월 중 1〃2차 면접 순으로 실시된다. 최종 신입사원 합격자 발표와 신체검사는 12월에 있을 예정이다. 입사 시기는 내년 1월 초다.

현대오토에버는 지원자에게 깊이 있는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12일까지 총 14개 대학교를 찾아 채용박람회와 채용상담회를 개최한다. 현대오토에버 입사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디지털혁신을 통해 고객 성장을 견인하는 밸류 크리에이터'를 찾는 현대오토에버 신입사원 입사지원은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