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에이스침대와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확대 협력
상태바
SK플래닛, 에이스침대와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확대 협력
  • 박종진 기자
  • 승인 2019.03.2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플래닛(대표 이한상)은 에이스침대(사장 안성호)와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25일 서울 논현동 에이스침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교수 SK플래닛 MP사업그룹장(오른쪽)과 박진식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SK플래닛 제공
25일 서울 논현동 에이스침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교수 SK플래닛 MP사업그룹장(오른쪽)과 박진식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SK플래닛 제공
양사는 고객 타깃 마케팅 고도화에 중점을 두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를 추진한다. OK캐쉬백·시럽(Syrup) 등 모바일 서비스에 기반한 SK플래닛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플랫폼(DXP) 인프라 역량과 다수 브랜드로 고객 마케팅 노하우를 축적한 에이스침대 서비스를 연계한다.

함께 선보인 '에이스웨딩멤버스'는 만 23~40세 고객이라면 누구나 SK플래닛 시럽 월렛에서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은 가입과 동시에 OK캐쉬백 1000점 무료 혜택을 받는다.

시럽 월렛 '지오펜싱(Geo Fencing)' 기술을 활용해 웨딩 준비를 앞둔 고객이 지오 펜싱 설정 지역 내 진입하면 최적 에이스침대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추진한다.

김교수 SK플래닛 MP사업그룹장은 “SK플래닛 DXP는 타깃 고객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면서 “에이스침대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