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릭스(BITLIX) 11일 오픈, 본인계좌입금 솔루션 도입
상태바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릭스(BITLIX) 11일 오픈, 본인계좌입금 솔루션 도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1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릭스(BITLIX) 11일 오픈, 본인계좌입금 솔루션 도입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릭스가 오늘 11일 정식 오픈한다.

비트릭스가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와 차별되는 점은 원화 입출금 시스템이다. 기존 신규 거래소들이 무분별하게 사용하던 계좌, 일명 ‘벌집계좌’가 아닌 ‘본인계좌입금 솔루션’으로 실명확인 가상계좌 없이도 본인 계좌에서만 입출금이 가능하도록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다.

원스톱 이체란 거래소 화면에서 입금신청부터 입금완료까지 실시간으로 한번에 처리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기존 입금방식의 복잡한 절차를 개선했다. 입금 절차를 간소화함으로써 이용자 편의성 및 거래소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스크린 스크래핑 기술로 인터넷 뱅킹과 동일한 실시간 이체 기능을 구현하였기 때문에 별도 계약이 필요없으며 보여지는 데이터 중에서 필요한 데이터만을 추출할 수 있다.

비트릭스 측은 “보다 강화된 개인 인터넷뱅킹 입금 절차와 각 은행이 제공하는 보안 프로그램을 이용한 원화입금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며 “이를 통해 보이스피싱과 해킹 등의 보안 문제로 거래소 전체의 입출금이 막히는 사태를 방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비트릭스 거래소는 텔레그램 커뮤니티 채널을 운영하여 커뮤니티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신속한 응대 및 상담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릭스는 오픈을 기념하여 거래량, 서포터즈 활동 이벤트를 7월 11일부터 7월 26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총 3,000만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증정하며 해당 거래소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