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철 국회의원, 13일 광주여대서 의정보고 개최
상태바
김동철 국회의원, 13일 광주여대서 의정보고 개최
  • 김창동 기자
  • 승인 2020.01.0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의 내일을 말한다. 정치의 미래를 묻는다!’ 주제로 진행
바른미래당 김동철 국회의원 / 김동철 의원실 제공
바른미래당 김동철 국회의원 / 김동철 의원실 제공

[프레스나인] 김창동 기자=바른미래당 김동철 국회의원(광주 광산구갑)은 오는 13일 오후 2시,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광주의 내일을 말한다. 정치의 미래를 묻는다!’는 주제로 의정보고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웃음 박사’ 김영식 교수(남부대)와 오승용 교수(전남대), 김 의원 간의 대담 형식으로 이뤄지며, 지금까지 주민들과 함께 땀으로 적시고 열정으로 채워 온 지역 발전상을 공유하면서 제3정당 구축 방안 등 정치 현안에 대한 솔직한 대화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호남고속철, 광주 군공항 이전, 광주형 일자리 등 김 의원의 의정활동 성과를 회고하고 과제를 모색할 것으로 전망되며, 특히 총선을 3개월여 앞둔 시점이라는 점에서 안철수 前 대표 복귀, 제3지대 통합 등 향후 정치 현안에 대한 질문에 김 의원이 어떤 비전을 제시할 지도 주목된다. 

김동철 의원은 “지역 주민은 자신이 선출한 공직자가 어떤 의정활동을 했는지 알 권리가 있으며, 선출된 공직자는 자신의 활동내용을 제대로 보고하고 평가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간의 의정 활동을 가감 없이 보고 드리고, 광주와 광산의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 지혜를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