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설연휴 할인 이벤트 37.3% 정답은?
상태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설연휴 할인 이벤트 37.3% 정답은?
  • 장미진 기자
  • 승인 2020.01.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보기형 리워드 앱 ‘캐시워크’의 돈버는 퀴즈, 8일 미백 앰플의 ‘설연휴 할인이벤트 37.3%'가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출제된 문제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순수 비타민C 효능이 뛰어난 이유 중 하나는 ㅁㅁ가 매우 작기 때문인데요. 그 덕분에 피부 깊숙이 쉽게 침투하여 피부에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ㅁㅁ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입자’이며 힌트는 ‘베리홉 앰플’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시워크의 돈버는 퀴즈를 통해 만날 수 있는 8일 미백 앰플, ‘베리홉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앰플 플러스’는 8일만에 하얘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미백 앰플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순수비타민C 앰플 플러스다.

강화된 화장품 제조 품질관리 기준으로 세계적인 제조공정의 척도인 CGM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해 신뢰도를 높였다. 2차 펀딩 와디즈에서 리워드 만족도 4.8/5.0, 메이커 만족도 4.9/5.0의 높은 평점을 받는 등 호평을 얻고 있다. 

와디즈 펀딩에서 뷰티 관련 진행건으로 3차례 진행한 결과 1만4723% / 3만5618% / 3만6489% 달성율을 기록하는 등 유례없는 성공을 이룬 데 이어 현재 자사몰에서 정식 런칭해 추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측 관계자는 "기존에는 와디즈를 통해 소수만이 경험할 수 있었지만, 정식 런칭과 할인 행사 등을 통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