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 관리형 커리큘럼으로 ‘독하게’ 합격까지 지원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 관리형 커리큘럼으로 ‘독하게’ 합격까지 지원
  • 김창동 기자
  • 승인 2020.01.2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은 부산 지역 공시생들 사이에서 합격을 위한 ‘독한’ 관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은 에듀윌만의 합격 커리큘럼과 강의, 학습 콘텐츠는 물론이고, 9급공무원 전문 학습 매니저의 밀착 관리와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1:1 학습 상담까지 지원하며 수험생의 합격을 빈틈없이 지원한다.

학습 매니저는 9급공무원 시험 일정과 기본적인 시험 정보 안내는 물론, 개별 맞춤 수험 전략을 수립하고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수험 생활 중의 고민 상담이나 생활 관리도 꾸준히 진행해 합격하는 습관 형성을 돕는다.

전문 교수진은 9급공무원 합격생 빅데이터에 기반한 에듀윌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고품질 강의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습과 관련한 수험생 상담도 진행하며 올바른 학습 방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수험생활 전반에 걸쳐 이뤄지는 밀착 관리와 합격 콘텐츠 지원 외에, 대부분의 시간을 학원에서 보내는 수험생들을 위해 쾌적한 학습 환경까지 지원한다. 어느 자리에서나 편안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강의실과 집중 학습이 가능한 자습실, 각종 편의시설을 갖춰 놓은 휴게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 외에도 노량진 인근의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대구 지역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의 ‘2020 독한 9급 평생패스’, ‘2020 평생패스’, ‘2020 단기패스’ 등의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직영학원을 통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