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5 18:15 (일)
피자알볼로, '팔도피자' 티몬 블랙딜 행사...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자알볼로, '팔도피자' 티몬 블랙딜 행사...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창동 기자
  • 승인 2020.02.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피자+콜라 세트 e쿠폰 오는 16일까지 한정 판매

[프레스나인] 김창동 기자=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티몬 블랙딜 행사를 통해 ‘팔도피자’와 콜라를 특가로 구성한 e쿠폰을 한정 판매한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선보인 신메뉴 팔도피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팔도피자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e쿠폰을 한정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한정 판매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피자알볼로에서 사용 가능한 텍스트 쿠폰 코드가 공개된다. 또한 이벤트 시작일인 10일 하루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먼저, 오늘 네이버 검색창에 ‘티몬 피자알볼로 이벤트’를 검색하면 구매 인증 이벤트, 팔도피자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늘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을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이 방송을 통해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텍스트 쿠폰 이벤트의 정답 코드가 발표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의 폭을 넓히는 것은 물론 팔도피자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한 판에 지역피자 시리즈 네 가지 맛을 담은 팔도피자는 출시 1개월 만에 자사 전체 매출 3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팔도피자를 맛 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하고 3도 저온에서 72시간 숙성시켜 도우를 제조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 발효시키지 않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