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10 15:20 (금)
서울스토어, 최대 83% 할인 혜택 있는 ‘팬츠 기획전’ 진행
상태바
서울스토어, 최대 83% 할인 혜택 있는 ‘팬츠 기획전’ 진행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3.0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까지 서울스토어가 추천하는 팬츠 카테고리 만나볼 수 있는 ‘팬츠 기획전’ 프로모션

[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NO.1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를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팬츠 기획전을 실시한다.

서울스토어는 ‘팬츠 기획전’에서 2020 S/S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팬츠 제품을 선보인다. 데님부터 코튼, 트랙, 조거, 슬랙스, 와이드, 레깅스까지 상품군을 폭넓게 세분화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껏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이번 팬츠 기획전에는 게스, 스컬프터, 판도라핏, 로라로라, 주드맥콜, 널디, 나이키 등을 비롯해 국내 인기 브랜드부터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총 320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필수 아이템을 마음껏 만나볼 수 있다.

‘팬츠 기획전’에서는 매력적인 할인율은 물론 소비자들이 보다 더 완벽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전개가 가능한 페이지 구성을 선보였다. 사이트 방문 시점에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베스트 제품 카테고리 위주를 상단에 노출시켰으며, 카테고리 세분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손쉽게 검색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획전 페이지 상단에 서울스토어가 추천하는 아이템 위주로 노출시켜 제품 선택을 망설이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었다. 

특히 ‘봄 코디 필수템 데님팬츠’, ‘추리닝의 재발견 반전 있는 트랙팬츠’, ‘힙하고 편해, 스타일 채운 조거팬츠’, ‘운동할 때 필수 아이템, 레깅스’ 등 톡톡 튀는 타이틀을 구성해 보는 재미 또한 선사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울스토어의 대표 서비스 친구할인코드와 중복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2020 S/S시즌을 맞이해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팬츠 아이템을 엄선해 봄 맞이 ‘팬츠 기획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한층 더 완벽히 충족해내고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가질 수 있는 수준 높은 상품을 선보여 고객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는 완벽한 고객 맞춤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스토어의 ‘팬츠 기획전’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