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시장 연평균 14% 성장…고코투어, 반려동물과 여행하기 좋은 지역·숙소 공개
상태바
반려동물 시장 연평균 14% 성장…고코투어, 반려동물과 여행하기 좋은 지역·숙소 공개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3.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해를 거듭할수록 1인가구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국내 반려동물 관련 시장도 연평균 14%의 높은 성장율을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고코투어(대표 박기범)는 반려동물과 여행을 떠나기 좋은 지역과 동반투숙이 가능한 숙소를 공개했다. 

반짝이는 은빛 모래가 명품인 삼포해수욕장을 품고 있는 ‘오션투유리조트’는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해변길9에 위치해 있다. 일반객실과 펫룸객실을 분리하여 운영 중이라, 반려견 동반고객과 비반려인 고객이 서로 노심초사 하지 않고 마음편히 쉴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반려견 동반 여행객은 입실 전 프론트를 통해 기본 예방접종을 확인하고 시설내에서는 애완동물을 안고 다님 등에 대한 서약서를 작성한 후 입실할 수 있으며 10kg이하 강아지 한마리만 투숙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애견동반 객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식기와 물그릇, 배변판, 배변패드를 제공하며 높이 맞춤 전용 침대 및 방석, 전용수건, 샴푸, 히노끼탕 등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도 사용할 수 있어 반려견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오션투유리조트 최종일 지배인은 “반려견과 동반입실 하는 고객의 증가세에 따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며, “800m가 넘는 삼포해수욕장에서 사랑하는 애견과 함께 해변 산책도 하고 멋진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